본문 바로가기

VOYATAGE

BAN PO DAE GYO RIDING!!

간만의 포스팅을 하려한다.
간만의 주말의 여유를 만끽 하고자 아침일찍부터 합정역 7번 출구에 위치한 다이스샵으로
안양천에서 12시쯤 출발하여 2시안으로 다이스샵을 도착 하였다.
우리의 크루 애픽단은 너무 그날이 더운지라 땀좀 식힐겸 1시간동안 휴식후
반포대교 트릭 스팟으로 넘어가기로 하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적인 바닥의 트릭의 스팟인 반포대교 남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은 저저번주 평일날 급으로 만나서 맥주한캔하는 도중 공원에서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폭간 심석이 튜블러 타입 타이어가 펑크나서 새로 타이어 장착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ㄷㄷ라이딩용 자전거를 가지고 있는 빔즈 ㅎㅎ(흰색자전거아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탁후 컬러의 주인인 재선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깜찍한 외모와 동안의 포스를 갖고있는 재훈이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보즈카 방스케 외국의 느낌이 물씬난다. 그는지금 삭발 무섭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산 픽스드 기어 크루 최고 막내 용현이 근데 실루엣이 아저씨...고2인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빔즈꺼의 자전거!낼모래 판다는데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성치의 후지 완차 ㅎㅎ뒤에서 힘들어서 뻗어있는 표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너무나도 더워서 바지와 티가 하얗게...조만간 라이딩용 옷을 만들어서 입어야
될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