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미'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9.09.13 BYCLIPSE (7)

BYCLIPSE

Posted by 빅버드 VOYATAGE : 2009. 9. 13. 17:51
B.C.
신쿤과 동건이와 동건이 아낙내와 광현이를 만나서 사장님들과 함꼐 홍대 향미 격파 역시 고갈비 역시 짱이다 밥그릇은 무조건다 이 두사장님한테 이걸 소개해줬더니 굉장히 흡족해한다. 밥이 일단 그릇이 크다고 ㅎㅎ 홍대 걷고싶은거리 5번출구로나와서 엘지텔레콤 커피빈을 지나서 오른쪽으로 꺽어서 걷고싶은거리를 걷다보면 DHC 화장품가게와 YES 속옷가게가 보인다 그골목만 들어서면 바로 B.C.(바이클립스)가 보일 것 이다.
가오픈 단계이여서 나는 대충 차려입고 홍대로 발걸음을 옮겼다 홍대 온라인샵으로 유명한 스컬프샵 바로 앞 프레쉬버거 바로 B.C.는 목도 좋고 굉장히 뭐랄까 자전거 가게 안다운 그런 느낌의 그런 샵이었다. 필자는 작년부터 자전거 처음탔을때부터 알게된 동갑내기 친구인 윤석이를 친분을 쌓았는데 이렇게 까지 확장을 할지 꿈에도 몰랐다. 두놈의 동갑내기 친구놈의 샵 두고볼만하기 그지없다 대박나길 실게이와 볼륨 바이크 대박나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9.13 18:15 신고 Favicon of https://gerry.tistory.com BlogIcon Gerry Kang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에이요 뽜이날리 없데잇?
    요마 성포~브레이커~

  2. 2009.09.13 18:25 신고 Favicon of https://big-bird.tistory.com BlogIcon 빅버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마하~~~~~~게리~~뎀걸~~

  3. 2009.09.15 10:55 신고 Favicon of https://feelrec.tistory.com BlogIcon JEONG SEUNG HYU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옷! 동건이다!!!! ㅋㅋㅋ 빅버드님. 블로그 본문은 700까지인것 같은데 사진은 700을 넘어버려서 그런지....
    사진이 깨지네유. 사진을 700으로 맞추고 올려보세요. 그럼! 말끔하게 보이실듯! ^^

    GRD 유저이셨군요.

    전! 오랜전에 GRD2 떠나보내서..... 지금... 후유증임. 후!

  4. 2009.09.20 23: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5. 2009.10.14 22:21 신고 Favicon of https://f-h-s.tistory.com BlogIcon 2동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향미 내 스팟인데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