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적인 나의 주말 취미

그전날 애픽단 크루의 끝판대왕님의 주거지인 803호에서 잠을 청한뒤 아침일찍 자전거 부품을 가지고 조립을 한다고 온다는 경완이의
소식을 듣고 일찍 준비는 해야겠다고 했지만 늦어지는 바람에 우리는 이날 갈려고 한곳을 못가고 결국은 평촌 센트럴파크에서 라이딩을 하면서 놀았다. 덕분에 경완이와 나는 미안해서 어쩔줄 몰랐고 우리의 주누나는 나에게 구박을 ㅠㅠ 안산의 픽시 5대가 되는 경완이 나랑 동갑내기이면서 성안고 출신에다가 나의 부랄친구들과 다아는 사이이다.

 이즈미 v체인의 그 부분을 경완이에게 기증한 애픽단 끝판대왕님, 항상 인자한 우리 한우형, 완차조립에 마냥좋은 경완


블랙 & 화이트 의 강경완님의 픽스드 기어 바이크 안산 5대!!!!


애픽단의 끝판대왕님의 옆지기 현주누나 그누구도 막을수 없다!!


바로앞에는 센트럴 파크 신호대기중!!


이상하게 위험하게 생각할수도있지만  이 도로는 토,일 에는 막아놓는다 차가 무조건 들어올수 없는 도로이다.


애픽단의 플래너인 신쿤!!항상 사진찍을때 표정이 똑같음 참 재미있는 동생!!


우리의 애픽단 남자 모델 용친사마!!


눈이 사알짝 풀린 블랙&화이트 픽스드 기어 바이크의 주인 경완군!!


끝판대왕님의 실루엣!


스티커로 난도질되어있는 신쿤의 잔차,용친사마의 파나소닉, 뒤로보이는 검빨의 보웨리 깜지!!


롱스키딩의 정석을 보여주는 자세 바로 나!!


노핸드 팝업과 바스핀을 동시에 하는 나!!

라이딩과 트릭을 마친후 센팍 바로 앞 병천수대집을 갔다
무넣고 김치국물 넣고 다대기 넣고 소주한잔 캬아~!~

안양에서 라이딩과 음주가무후 돌아오는 찰나에 일찍 헤어졌는지 안산을 방문해 주셨다. 모임에 안나간 김뱅과 재철이형 합류와 동시에중앙역 바로 앞에 위치한 번화가에서 골목쪽으로  들어가 재철이형을 기다리는데 김뱅의 왕 가방을 매고 찰칵!!


순대국밥을 어중간하게 먹어서 그런지 배가고파서 안산와서 한끼한후 몸좀 풀겸 탁구장을갔다.
나,재철형 vs 베라횽,김뱅


결과는 우리의 승!!^^심판의 몫을 똑똑히 하고 계시는 우리의 베라횽


까불까불 김뱅이 요즘 개잠수 베라횽의 앞발통을 안주고있음 한달째

탁구를 치고 난뒤 우리는 내부랄친구인 규상이네 가게로 넘어와서 노래를 불렀다 이때 이모부님께 인사할려했지만 그리 늦은시각은 아니였지만 아르바이트 생이 있었던지라 자전거를 방안으로 다 들고와서 한컷 이날 김뱅의 랩과 재철이횽의 이승철 작살이었다^^
늦게도록 놀았지만 항상 아쉬운 주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