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YATAGE

병목안 휴게소 신년회



언제나 우리 애픽단의 플래너이자 즐거운 웃음소리와? 웃음을 선사해주는 신쿤!


끝판대장 다음 두번째 마지마판 보스 솔직히 신쿤도 웃기지만 난 영배형이 더 웃김......말로표현조차 언급을 할수가없음.


귀여운 김뱅 뻗었음 ㅎㅎㅎㅎ

새로운 멤버인 신나양의 친구인 나래양?과 급하게 배가 아퍼서 생일잔치도 못할뻔한 용용이 얼굴색이 돌아와 성민이의 피엠피로 영화 시청 +_+ ㅎㅎ용용이 여자같음 ㅋㅋㅋ



신나와 나는 끝판대장님인 석횽에게 진로 상담및 앞으로 우리들의 펼쳐갈 세계에대해 토킹어바웃을 하였다.

이번에 바꾼 나의 스피너지 650cc front wheel 바스핀이되는 650cc로 바뀌어서 기분이 좋았으나 트릭할때마다 ㅎ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