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Takashi Murakami Prints "My First Art" Series

사용자 삽입 이미지

08 7/18 UP

일본에 있어서의 아트의 있는 곳를 드래스틱에 변혁해 온, 세계적으로 활약하는 아티스트·무라카미 타카시.그가 주재 한다Kaikai Kiki하지만 이번 봄에 오픈한 갤러리에서는 현재, 무라카미가 약10년에 걸치고 시리즈로서 발표해 왔다82점에 미치는 포스터 작품의 전람회가 개최되고 있다.

방에 장식하고 즐기거나 콜렉션 하거나 포스터는 우리에게 있어서 지극히 친밀한 미디어이다.그러나 본전람회에 있어서의 포스터는 단순한 양산된 아트 포스터가 아니고,1점1점이 양질인 리미티드·에디션이며, 게다가 무라카미의 사인이 들어간 귀중한 것.인쇄 오쿠니·일본이 자랑하는 기술의 골수를 다해, 이미 새로운 표현 형태로서의 가능성도 연 획기적인 인쇄 아트라고 말할 수 있다.

오리지날 작품과는 비교가 안 되는 만큼 염가로 취급하기 쉽고, 다만 특별한 포스터를 손에 넣는다고 하는 행위를 컨셉에, 능동적으로 아트에 관련된다고 하는 체험을“마이·퍼스트·아트”로서 표현하는 무라카미.그의 파워풀하고 설득력이 있는 아트 개혁은, 작품에 마주보는 감상자의 의식에도 미치고 있는 것을 실감할 수 있다.장기에 걸치는 시리즈라고 하는 것으로, 과거10해의 무라카미의 작풍이나 테마로 한 번에 접할 수 있는 얼마 안될 찬스라도 있으므로, 아트 팬은 물론, 최근 무라카미 타카시가 신경이 쓰이고 있다고 하는 사람도 놓치지 맙시다.

Takashi Murakami Prints
“My First Art” Series

개최중(~7월26일)
11:00~19:00
일·월휴

Kaikai Kiki Gallery
http://www.kaikaikiki.co.jp/
도쿄도 미나토구 모토아자부2-3-30
모토아자부 크레 파업 빌딩 B1

보러갈려고해도 못가는 내현실 그림이
좀 자세히 보였으면 하는바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