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RICK OWENS TOKYO STORE


 

콜렉션의 거의 모든 것이 구입할 수 있는,
세계4점포눈의 직영점이 아오야마에 오픈.

09 9/01 UPDATE

파리를 거점으로 활동해, 종래의 미국인의 패션 디자이너 이상으로, 국제색 풍부한 활약을 보여 어떤 종류의 벽을 관통한 디자이너로서 세계적인 평가를 받는 릭크 오웨스.파리, 뉴욕, 런던과 계속 되어, 세계에서4점포눈이 되는 「릭크·오웨스 도쿄 스토어」를 오픈했다.이하가 이 스토어에 대한 릭크 본인의 코멘트이다.

「도쿄의 부띠크를 오픈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일본은 나에게 있어서, 항상 순도의 높은 미의식의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이 부띠크는 「동굴·암·염과 모피」라고 하는 나에게 있어서의 궁극의 이상에 근거해 디자인했습니다.그 자리에서 조립한 거푸집을 사용한 콘크리트 작품은 올바른 「르 코르비제」의 재질감을 얻기 위한 수많은 실험의 성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이 기술에 의해서 나의 퍼니쳐 콜렉션으로 완성한 것입니다.나는 부띠크에 자신의 납인형을 설치한다고 하는 바보스러운 관습에 사로잡혀 있습니다.그것은 파리의 자택용으로 개인적인 기획으로서 스타트했습니다.신음하면, 집의 난로 위로 내걸고 있는, 주인의 초상화와 같은 것입니다.이것은 나에게 있어서, 허영과 죽음에의 짓궂은 도전이기도 합니다.그렇다고는 해도, 자택에서 자기 자신을 계속 보게도 으응 자갈 했습니다만, 파리스트아의 납인형은 가게에 독특한 분위기를 가져왔습니다.비와라.런던 스토어에서는 런던 출신의 오스카 와일드의 희곡 「사메로」를 상징하는 나의 목이 있습니다.도쿄 스토어에서는, 가부키에 있는 귀신 변화와 고질라 영화에 연관된 피겨가 설치될 예정입니다.그리고 도쿄 스토어는 릭크 오웨스의 모든 것을 전개합니다.릭크 오웨스의 맨즈&레이디스 콜렉션, 다크 그림자 데님, 리리-즈의 저지, 파레 로와이얄 퍼, 그 외의 액세서리에 가세해 오랜 세월 마음에 드는 서적,CD(와)과DVD등....즐겨 주세요」

이 코멘트로부터도 알 수 있듯이, 패션 아이템 뿐만 아니라, 오브제나 가구도 포함해 점내의 대부분의 아이템이 구입 가능하다고 한다.모더니즘적인 내장의 양식과 퍼 아이템을등이 상징한다, 정말 인간다운 유기적인 콜렉션과의 콘트라스트는, 그 자신을 비추는 거울같고, 점내의 모두에게 일관해서 그러한 무드가 흐르고 있다.

Text:Tsuneyuki Tokano

RICK OWENS TOKYO STORE/릭크·오웨스 도쿄 스토어
도쿄도 미나토구 미나미아오야마6-5-55
Tel:03-6805-0036
12:00-20:00
부정휴

www.rickowens.eu

비즈빔 F.I.L  TOKYO 샵에 이은 릭오웬의 스토어 오픈 와우 샤발..
헤드포터도 8월1일에 온라인 스토어 오픈했는데
이제 구매대행으로 사도 되는건가염??
지름신은...되는나라는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