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YATAGE

KOREA FIXED GEAR SHOP " DICE " in hong dae


어느 추운날 같은학교 동문이 광현이랑 동생에게 연락을 받아 지하철을 탑승하여 합정역 4번출구에 하차 하였다.
말로만 들었지만 홍대 근처에 픽시샵인 다이스샵 이 생긴다고 하였으나 광현이한테 맨날 가자고가자고 오늘 드디어 방문을 하였다.


픽시를 맞춘지 2달좀 넘어가지만 한번도 정비를 않한 나에게 약간의 정비를 하고자 걸이에 걸어보고 샷

다이스 샵의 사장형님이신 도균이횽의 실버스트레 3대까지 물려준다는 그 장인전설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가격도 ㅎㄷㄷ허브에 브레이크 내장 이어서 뒤로 폐달을 굴리면 브레이크가 걸린다 참 신기하기도 하고 수제 자전거 이기도 하였다.


귀여운 광쌩(광현) 동생님 주사위와 컨셉 한컷!!
오른쪽 살짝 보이는 하얀 알류미늄 루네텐 프레임 ㅎㄷㄷ


알루미늄 프레임에 fir앞 프론트휠 지금은 업그레이드 전이지만 ㅎㄷㄷ한 넘의 픽스드기어 바이크!!


광현이와 같이 들린사이 동건이와 대환이랑 동생이 왔다? 알고 봤더니 둘다 아니 셋이 광현,대환,동건 쇼x 커뮤니티 활동을 하고 있떤게 아닌가 (?)


그중 제일 재미있었던 덩치에 안맞게 아주 귀여운 동건이 동생 계속 컨셉잡을테니 찍어달라고 애걸복걸 ㅋㅋ
뒤에 살짝 보이는 루네텐의 3k 카본 휠 ㅎㄷㄷ


다이스의 오너인 도균횽의 디제이 믹싱 !!
                                  http://www.pista.co.kr 아마도 입고가 됐을듯한 몽키 라이트!!

샵을 방문하면서 아직은 완성하지 않았지만 다이스의 샵의 오너인 형님이 광현이와 아는 친분이 있어서 방문했지만 매우 친절하였으며 정말 재미있었던것 같다. 자전거도 뒤에 리어 쪽 잡아주시고 ㅎㅎ공구도 마음대로 쓰게 해주시고 보현이형님의 말씀이 " 자기는 공임이 제일 싫다고 " 뭔가 사뭇 다름이 묻어있는 오너다웠다고 할수있따 ㅎㅎ 다음에는 맛있느걸 사들고 방문한다 예약했다!